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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RANKUP365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기본 약관 및 정책입니다.

* 이 약관은 2025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 (사용자가 제공한 원문에 기반하여 임시 지정)

제 1장 총칙

제 1조 (목적)

이 약관은 랭크업(rankup365)가 운영하는 랭크업(rankup365) 서비스(https://www.rankup365.co.kr, 이하 ‘랭크업(rankup365)’ 또는 ‘서비스’라 합니다)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조 (정의)

  • ‘랭크업(rankup365)’란

    회사가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 등”이라 함)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구매 및 이용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, 아울러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.

  • ‘회원’이란

    ‘랭크업(rankup365)’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가입등록을 한 자로서, ‘랭크업(rankup365)’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, 랭크업(rankup365)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나 회사를 말합니다.

제 3조 (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)

  •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의 게시를 통하여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.
  • ‘랭크업(rankup365)’의 약관은 언제든지 수정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회원은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자유로운 권리로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제 4조 (회원가입)

  • 이용자는 랭크업(rankup365)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.
  • 랭크업(rankup365)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    • 가.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12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
    • 나. 등록 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 경우
    • 다. 기타,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랭크업(rankup365)의 운영상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
제 5조 (회원아이디 관리)

  •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가.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
    • 나. 랭크업(rankup365) 운영자, 직원 또는 관계자로 오인할 수 있는 경우
    • 다. 상식적으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
제 6조 (회사의 서비스)

  • 본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, 기술상의 장애 등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합니다. 랭크업(rankup365)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본 서비스 사용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더 나은 서비스 사용환경 제공을 목적으로 회원의 네트워크 및 PC 자원을 부분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회사는 봇계정, 실명계정 또는 유령계정 등 계정생성 작업을 하지 않으며, 매크로 프로그램·봇 사용 등 불법적인 행위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회사는 공개적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제3자의 서비스를 재판매(리셀)하는 리셀러입니다.
  • 회사는 리셀러의 입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전달하도록 노력하지만, 전달하는 서비스가 항상 고품질로 진행됨을 보장하지 않습니다.
  • 회사의 모든 서비스는 불법적인 서비스(불법 도박, 성인 사이트 등) 및 악의적인 홍보 또는 정치·선거 용도로 사용이 불가합니다. 자동 진행 특성상 구매자가 링크를 입력·주문하여 자동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었을지라도 추후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회사는 지지 않습니다.
  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홍보하거나 약속하지 않습니다.
  • 기술상의 장애 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, 주문 이행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모든 입금 및 환불(출금)은 자동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 단, 시스템이 악용될 경우 회사는 고발 및 수사요청에 협조할 수 있습니다.

제 7조 (서비스 이용의 주의사항)

  • 주문 전 회원은 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가 ‘전체공개’ 상태인지 확인하여야 합니다. 전체공개가 아닐 경우 주문수량만큼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‘진행중’ 주문에 대해 회원은 제공한 정보(링크, 사용자명 등)를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. 진행 중 변경 시, 목표수치 미충족이 발생하더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회원의 과실로 잘못 입력된 주문도 진행 또는 완료될 수 있습니다.
  • 회사 서비스와 외부 서비스(자체 광고 포함)를 중복 이용할 경우 수량 중복·집계 오류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복구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  • 회사는 시스템 특성상 주문수량을 정확히 일치시킬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.
  • 인스타그램·유튜브 커스텀 댓글 서비스는 불법 여론조작, 정치적 댓글, 비속어, 개인정보 유포, 불법 사이트/제품 홍보, 허위정보 유포, 성매매 관련 정보 공유 등 불법적 이용이 불가하며, 관련 이용 기록은 관계기관에 제출될 수 있습니다. 랭크업(rankup365)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 8조 (주문 및 주문취소)

  • ‘완료’된 주문은 취소·환불이 불가합니다.
  • 모든 서비스의 완료기한은 서버 상태 등에 따라 상이하므로 예측이 어렵습니다. 평균 완료기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하나 보장하지 않습니다.
  • 주문 접수 시 최초 상태는 ‘진행중’이며, 진행중인 주문은 원칙적으로 중지·취소·환불이 불가합니다. 다만,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작업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회원은 ‘취소요청’을 할 수 있고, 회사가 이행 불가로 판단하면 취소 후 예치금(크레딧)으로 환불합니다.
  • 제공 서비스는 ‘소모성’ 특성을 가집니다. 작업 수량은 이후 이탈될 수 있으며, 이탈에 대해 회사는 책임·환불·재진행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. (단, 상품별 AS/리필 정책이 명시된 경우 그 정책을 따릅니다.)
  • 제7조 위반 시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.
  • 진행속도가 기대에 못 미치더라도 ‘진행중’ 주문은 환불·취소가 불가합니다.

제 9조 (예치금 [충전잔액])

  • 회원은 예치금(1원=1크레딧)을 충전하여 모든 서비스를 기재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치금 충전수단: 무통장입금(계좌이체) 등 회사가 정한 방법.
  • 자동충전 실패 시 회원 요청으로 수동 충전할 수 있습니다.
  • 무상 적립분으로 구매한 서비스에는 현금영수증·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.
  • 무상 적립분은 유상 충전액 소진 후에 사용됩니다.
  • 부당·부정 취득한 잔액은 사용이 제한되며 회사는 회수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치금 유효기간은 마지막 로그인일로부터 1년이며, 경과 시 권리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• 소멸 30일 전 사이트 내 고지하며, 소멸 예치금은 회사에 귀속됩니다.

제 10조 (환불규정) — 개정안 적용

  • 미사용 잔액 환불: 무상 적립분을 제외한 유상 충전 잔액은 회원 요청 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환불 처리합니다. (최소 환불 가능액 1,000원)
  • 결제수단별 환불:
    • 계좌이체·무통장: 회원 명의 계좌로 환급.
    • 국내 신용카드: 전표 취소(결제 대행사 수수료·정산상황에 따라 영업일 3~7일).
    • 해외결제/전자지갑: 약관상 허용 범위 내 원결제수단 또는 은행 송금으로 환불하며, 차지백/분쟁 제기 전 내부 절차 우선.
  • 주문철회 가능 범위: 작업 시작 전 상태인 주문은 회원 요청에 따라 전액 환불(또는 예치금 복원)합니다. 작업이 시작된 주문은 원칙적으로 환불 불가입니다.
  • 서비스 하자 시 조치: 상품 페이지에 명시된 리필/AS 보장기간 내에서 재처리(Refill) 또는 대체크레딧 지급 중 택일합니다. 환불은 최후수단으로, 미이행 부분에 한정하여 예치금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.
  • 소액/수수료: 환불 과정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·외환수수료는 회원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. (법령이 달리 정한 경우 제외)
  • 예외: 부정 이용, 제7조 위반, 타사 서비스 중복 사용, 외부 요인(플랫폼 정책변경·계정 차단 등)으로 인한 품질 저하·이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.

제 11조 (회원 불만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)

  • 불만형태: 결제, 오류(장애), 서비스 제한 등
  • 접수: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접수 가능
  • 처리: 최대한 신속히 답변하며, 영업일 기준 3일 내 1차 회신을 원칙으로 합니다.

제 12조 (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)

  • 회원은 랭크업(rankup365)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처리합니다. 단, 진행 중 거래는 완료·철회·취소 후 가능합니다. 회사에 대한 채무가 남아 있으면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금지행위(허위등록, 도용, 계정거래, 방해행위, 정보 무단 이용, 불법·모욕·개인정보 유포, 범죄 연계, 업무방해, 정책 위반, 법령 위반 등)를 한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자격상실 시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통지합니다.
  • 강제탈퇴 회원의 기본정보는 재가입 방지 목적 범위에서 보관될 수 있으며, 충전금 잔고는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법령상 달리 정한 경우 제외)

제 13조 (회사의 의무)

  •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 정보를 법령 또는 동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·배포하지 않습니다.
  • 면책: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시스템 제공에 국한되며, 회원 간·회원과 제3자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습니다. 천재지변, 통신장애, 설비 점검, 기간통신사업자 사유, 회원 귀책, 기재오류, 자료 부적합, 타사 서비스로 인한 손해 등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회원 권리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제 14조 (회원의 의무)

  •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(회사의 요청시)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,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,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로 회사가 피해를 입는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손해배상 및 형사고소를 취할수 있습니다.
  • 회원은 연락처,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.
  • 회사가 관계법령 및 '개인정보 취급방침'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에따른 피해는 랭크업(rankup365)에게 청구 할수 없습니다.
  •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•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다른 회원의 계정을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  • 회사의 저작권, 제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는 하지 않아야 합니다.
  •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양도 공유할 수 없으며, 이를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,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.
  • 랭크업(rankup365)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  •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  • 랭크업(rankup365)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
제 15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
랭크업(rankup365)이 작성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되며, 사전 승낙 없이 영리 사용 및 제3자 제공을 금합니다.

제 16조 (약관의 해석)

약관 외 운영정책이 있을 수 있으며, 상충 시 별도 합의가 우선합니다.

제 17조 (손해배상 등)

귀책 당사자는 상대방 손해를 배상합니다. 제3자 분쟁·행정조치 발생 시 회원은 회사를 면책·방어하고 손실을 배상합니다.

제 18조 (준거법 및 재판관할)

대한민국 법을 준거로 하며, 관할은 회사 본사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

제 19조 (약관 외 준칙)

본 약관은 랭크업(rankup365)이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됩니다.